2026년 6월 23일 화요일

연구실 1학기 종강회식, 그리고 환송회 (일본과 취업), 환영회



  • 연구실 종강회식을 1차 맛찬들에서, 2차는 닭발먹은 새우에서 진행했습니다. 여러가지 과제로 다사다난한 6월이었는데 정작 사진을 남길 일이 많지 않았네요. 졸업생들의 방문과 결혼 등이 있었지만 사진 타이밍을 놓쳐서 ㅠㅠ
  • 한 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정권이 김지영 실장 (22)에서 임동연 신임실장 (22)으로 넘어가게 되었고, 공평하게 1학기 학회 발표에서 우수발표상을 수상한 사람에게 돌아갔습니다. 새로운 실장님 잘 부탁해요.
  • 6월 23일부터 연구실 4학년 5명이 일본 Hokkaido 대학 인턴으로 2달간 가게 되어 환송회가 되었네요. 김소희, 성채원, 최봉규, 최지원의 21학번 4인과 23학번인 김예훈 학생이 일본에서 지내다 오게 됩니다.
  • 올 해 들어 연구실에서 계약직 연구원으로 일해주었던 박지영 졸업생 (18)이 에코프로 이노베이션에 취업이 확정되어 6월 29일부터 출근합니다. 그 동안 고생 많았고 앞으로 즐거운(?) 회사 생활이 되길 바랄께요.
  • 연구실에 새로 김가을 학생 (22),  이한서 학생 (22), 반유정 학생 (24), 서정민 학생 (24) 등 3학년 4인이 여름방학 동안 우리 연구실에서 연구생으로 지내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하고 즐거운 연구실 생활이 되길 바랄께요. 이제 24학번이 막내입니다. ^^

  • 글을 적는 동안 신치토세공항에 도착한 학새들이 사진을 보내왔네요. 김소희 학생은 뒤에 ATM기에 줄 서있다고 합니다. 잘 지내다 오세요. ^^
  • 모두 즐거운 여름방학이 되도록!!!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