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4일 일요일

Recycling Korea 2021 강릉 참석 및 발표 (21.10.11.-12.)


  •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서 2021년 한국자원리싸이클링학회 추계학술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우리 연구실 학생들은 운영요원으로 수고를 해주었네요. (우리는 인력파견회사인가 ㅠㅠ) 수고해 준 학생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 석사과정 1년의 임유진 학생이 구두발표를 하였습니다. 주제는 코발트세멘테이션이었는데 침착하게 잘 해주었네요. 아침 첫 발표라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 석사과정 1년의 안영진 학생은 포스터발표를 하였습니다. 주제는 리튬배터리 블랙파우더를 환원배소하여 침출하는 공정 연구였습니다. 수고했습니다. 


  • 학회 후에는 졸업생과 파견생까지 모여서 술자리를 함께 했다고 하네요. 사진은 엄유익 학생이 찍은 것이고, 고병헌 졸업생과 문경혜 졸업생은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모이니 많긴 하네요. 다음에는 조금 더 많은 학생이 모였으면 좋겠습니다.


  • 아침까지 살아남은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 밤새고 일출을 본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