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4일 토요일

2022년 연구실 송년회날!



  • 올 한 해도 벌써 일주일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12월 23일 금요일에 우리 연구실 송년의 날이 열렸습니다. 먼저 오전에 우리 연구실 전통의 1 ml 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염규필 학생 (18)이 1등, 전형진 학생 (18)이 2등, 이수현 학생 (19)이 3등을 하였습니다.


  • 점심은 크라운하버호텔의 뷔페를 함께 하였습니다. 대전 지자연에서 근무하는 안영진 학생 (17)도 함께 하였네요. 




  • 작년까지는 점심 후 저녁 술자리까지 영화를 보거나 볼링을 함께 했는데 올 해는 준비위원장이었던 김미상 학생 (20)의 주도로 방탈출과 보드게임으로 낮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상외로 쉽게 방탈출을 성공하여 모두 기뻐했다고 하네요.



  • 저녁 1차는 대정양곱창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코스모화학에 근무하는 백다경 졸업생 (17, 석사재학중)도 함께 했네요. 겨울 방학에 그 동안 연구실을 지켰던 학부생 8명이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인턴을 하게 되고, 방학 중 연구실은 최희영 학생 (18, 석사과정) 주도로 지킬 에정이며, 새로 연구실에 합류한 3학년 황보혁 학생 (18), 최범모 학생 (18), 심선호 학생 (18), 이혜미 학생 (20)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 2차는 전통의 돌게탕으로 하려했는데 금요일이다보니 아쉽게 가지 못했고 요즘 학생들이 좋아하는 닭발+새우가 제공되는 집으로 가게 되었네요. 시간은 항상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모두 연말연시 건강하게 보내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