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31일 수요일

연구실 1월 회식!




  • 우리 연구실 1월 회식을 가졌습니다. 맨 위 사진부터 1차, 2차, 3차이고요. ㅎ 휴가를 제외한 모든 친구들이 함께 했습니다. ^^ 1차는 우리 연구실 전통의 회식장소 '새옹지마'였습니다. 제 정신에 돌게탕을 먹고 싶다는 말에 이번에는 1차로 갔네요. 보시다시피 테이블 네 개를 저렇게 모아주셨습니다.
  • 2차는 요즘 애용하는 육소문입니다. 새옹지마 근처에 있고, 육회와 옥수수전이 맛있는 집이네요. 분명 1차에 배부르다고 했었는데, 이동하는 과정이 좀 힘들었나봅니다 (이동 5분 ㅎ). 
  • 생각보다 전투적으로 식사를 해서 6시에 시작한 회식이 2차가 끝나도 10시가 안되어 결국 3차를 가게 되었네요. 가는 사람은 잡지 않는 연구실 전통에 따라 10명 정도만 참석하였습니다. 연구실의 가장 많은 학번이 19학번이 되었네요. 모두 올 한 해 잘 부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