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원리싸이클링 2019 춘계학술대회
- 우리 학교에서 한국자원리싸이클링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우리 연구실 학생들이 많이 수고해주었고, 졸업생도 많이 왔었네요.
- 우리 연구실 석사과정이면서 현재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연구생으로 일하고 있는 채수진 학생이 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전에서 살고있는데 해양대 학생이라는 이유로 아침 첫 발표를 하게 되었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포항산업과학연구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종걸 졸업생이 채수진 학생 다음으로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연구하고 있는 내용에 대해서 정리하였고, 저희 연구실 출신답게 발표를 아주 잘했습니다.
- 저희 연구실 석사과정 나현진 학생은 포스터 발표를 하였습니다. 현재 연구실 캡스톤디자인의 4학년 생들과 함께 발표를 하였네요. 사진 찍는다고 했더니 살짝 어색합니다. 나현진 학생을 중심으로 8명의 연구실 학생들이 학회 스태프로 일했고 일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
- 학회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뒤풀이를 가졌습니다. 첫번째 사진에는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근무하는 고병헌 졸업생이 보이네요. (왼쪽 앞에서 세번째)
- 이후 한국광물자원공사에서 근무하는 임용훈 졸업생과 이준섭 졸업생도 함께 하여서 자리를 빛내어 주었습니다. 뒤풀이는 새벽까지 이어졌고, 졸업생들이 다음 날 점심까지 책임져 주었다고 하네요.
- 이외에도 현재 코스모 에코켐에서 근무하는 배은옥 졸업생도 학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졸업생 모두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