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에서 한국자원리싸이클링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우리 연구실 학생들이 많이 수고해주었고, 졸업생도 많이 왔었네요.
우리 연구실 석사과정이면서 현재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연구생으로 일하고 있는 채수진 학생이 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전에서 살고있는데 해양대 학생이라는 이유로 아침 첫 발표를 하게 되었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포항산업과학연구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종걸 졸업생이 채수진 학생 다음으로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연구하고 있는 내용에 대해서 정리하였고, 저희 연구실 출신답게 발표를 아주 잘했습니다.
저희 연구실 석사과정 나현진 학생은 포스터 발표를 하였습니다. 현재 연구실 캡스톤디자인의 4학년 생들과 함께 발표를 하였네요. 사진 찍는다고 했더니 살짝 어색합니다. 나현진 학생을 중심으로 8명의 연구실 학생들이 학회 스태프로 일했고 일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
학회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뒤풀이를 가졌습니다. 첫번째 사진에는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근무하는 고병헌 졸업생이 보이네요. (왼쪽 앞에서 세번째)
이후 한국광물자원공사에서 근무하는 임용훈 졸업생과 이준섭 졸업생도 함께 하여서 자리를 빛내어 주었습니다. 뒤풀이는 새벽까지 이어졌고, 졸업생들이 다음 날 점심까지 책임져 주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현재 코스모 에코켐에서 근무하는 배은옥 졸업생도 학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졸업생 모두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